공개(무료)버전 오픈 및 테스트 아이디 중단 알림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공개(무료)버전 오픈 및 테스트 아이디 중단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3-03-11 23:51 조회 1,320 댓글 6

본문

테스트 아이디는 자료 노출 등 문제가 발생하여 테스트 아이디를 2023년 3월 20일까지만 제공합니다.
공개버전은 아래와 같이 최대 지도수 1개, 최대 지점수 200개, 공개지도 미지원, 지도 유효기간 5일, 사진 업로드 미 제공합니다.

                              공개          라이트            베이직              기업용(전용)
월간 구독료              무료          5,000원          10,000원              별도문의
최대 지도수                1개            30개              100개              협의사항
다중경로(최대 100)      1번            3번                30번                협의사항
최대 지점수              200개        1,500개            1,500개              협의사항

대부분 기능은 라이트, 베이직과 동일합니다. 공개버전을 부담없이 사용해 보세요.
* 다중경로는 물품배송등 경로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라이트, 베이직은 매월 1일 사용량이 초기화됩니다.)

나만의 지도만들기 W 공개 버전 : https://open.ajubang.com/mm/

댓글목록 6

이정오님의 댓글

이정오 작성일

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1500개로 지점을 표시했지만, 2000개 이상 지점 등록이 가능합니다. 2200개정도는 쓸만했던거(로딩시간이 10초정도 걸리네요) 같고요. 너무 많아지면 지도 로딩이 길어져서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이정오님의 댓글

이정오 작성일

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부동산쪽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프리젠테이션한다고 하시던데 제목, 비고1, 비고2 등이용해서 다양하게 정보를 넣어서 만들수 있습니다.
링크에 네이버 Mybox 또는 구글 클라우드이미지링크 넣어서 사진도 같이 보시는 분도 있더군요. 현장에서 메모도 가능하시고요. 부동산 지도기능을 이용하시면 현장에서 메모한걸 마커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엑셀 업로드 및 다운로드도 가능하시셔서 업무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기업용은 별도의 서버를 이용하는거라, 기업에 맞춰 커스트 마이징이 가능합니다. 회원관리도 별도이고요. 현재 중소 배송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월 사용료가 20만원 부터여서 1인이 사용하시기에는 부담이 있을거 같습니다.
베이직 1개월(스마트스토어 결재) 사용해보시고, 쓸만하시면 매월 결제하시거나 3개월 6개월 단위로 결재하시면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정식 등록되시면 상단에 1:1 문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필요하시때 질문하시면 됩니다.

이정옵님의 댓글

이정옵 작성일

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Copyright © ajubang.com/mm All rights reserved.